FAQ

이닥을 이용하는 고객님들께서 자주 묻는 질문입니다.

 FAQ 에서 원하는 답변을 찾지 못했다면
이닥 상담원에게 문의해주세요.
 

전화번호

070-5222-2697
 

이메일문의

help@e-dac.co.kr
 

카카오톡 플러스친구

@edac
Q

교환·환불

교환/환불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?
A

단순변심에 의한 환불은 제품 수령 후 7일이내 까지만 가능합니다.(왕복 배송비 5,000원 고객부담)

7일 이내 반품접수 후, 상품을 받으신 날로부터 10일 이내에 해당 상품이 이닥으로 도착해야합니다.

1년 내 제품 하자 발생 시,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혹은 고객센터(070-5222-2697)를 통해 A/S 신청접수 후 고장난 상품을 이닥 본사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무상 리퍼해드립니다. (왕복배송비 5,000원 고객부담)

다만, 고객 부주의로 인한 고장 발생 시 무상리퍼는 불가능하며, 고객센터로 상담 후 유상 리퍼 혹은 유상 A/S로 진행됩니다. (왕복배송비 5,000원 고객부담)


다음의 경우에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.

· 고객의 사용, 시간경과,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
· 구성품의 분실, 누락 및 파손 혹은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
· 모니터 해상도의 차이로 인해 색상이나 이미지가 실제와 다르거나 혹은 고객이 단순 변심으로 교환/반품을 무료로 요청하는 경우

Q

교환·환불

[환불제 이벤트] 어떻게 참여 가능한가요?
A

이벤트 기간 중 "회원"에 한해 구매할 경우 모두 자동으로 이벤트 참여자가 됩니다. (비회원 환불 절대불가)

메뉴 상단의 'EVENT'에서 환불제 이벤트 참고사항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

Q

교환·환불

[환불제 이벤트] 환불요청은 어떻게 하나요?
A

홈페이지 게시판 혹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(edac), 고객센터(070-5222-2697)로 문의주시면 환불 진행 과정 및 관련 내용을 안내드리겠습니다.

Q

교환·환불

[환불제 이벤트] 환불과정이 궁금해요
A

환불제 이벤트 관련으로 반품요청을 주신 뒤에 반품접수가 들어가게됩니다. 사용하시던 제품이 완전히 회수되어야 환불이 가능합니다. (반품신청일로부터 7일 이내 입고)

환불 시, 반품배송비(5,000원)을 제외한 비용을 환불받을 수 있습니다. 단, 제품이 파손되거나 구성품을 분실한 경우 책임환불이 거절됩니다.

체험 이벤트를 위해 사용하는 칫솔모 1개 이외에 추가로 사용하셨을 경우 해당 비용을 추가 제외한 뒤 환불처리됩니다.

Q

배송

제품 구입시 배송비는 무료인가요?
A

15,000원 이상 결제 시 무료배송입니다. 15,000원 미만일 경우 2,500원의 택배비가 부과됩니다.

정기배송 제품은 무료배송입니다.

Q

배송

당일배송이 가능한가요?
A

오후 2시 이전 주문건에 대해 당일발송이 가능합니다. 수령일은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.

Q

배송

묶음배송이 가능한가요?
A

배송지가 동일할 경우 가능합니다.

단, 시간 차를 두고 주문하셨을 경우 홈페이지 게시판 혹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(edac), 이닥 고객센터(070-5222-2697)로 문의주셔야 주문 확인 후 묶음배송 처리가 가능합니다.

Q

배송

주문 후 배송정보를 변경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?
A

제품을 주문한 이후에는 배송정보 수정이 불가합니다. 주문취소 후 배송정보를 변경해 재주문을 부탁드립니다.

문제가 있는 경우 이닥 고객문의 게시판 혹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, 고객센터(070-5222-2697)를 통해 문의 바랍니다.

Q

배송

배송시간이나 날짜를 정할 수 있나요?
A

시간이나 날짜를 지정하는 것은 어렵습니다.

주문 시 가능한 한 당일 발송을 원칙으로 진행하고 있사오니 양해 바랍니다.

Q

배송

A/S 관련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?
A

제품 구입 후 1달 이내 제품 하자 발생 시 이닥에서 배송비를 부담하고 있습니다.

단, 제품 구입 1개월 이후일 경우, 고객 부주의로 인한 A/S일 경우 왕복 택배비(5,000원)가 부과되어 고객님께서 따로 부담해주셔야합니다.(1년 내 무상리퍼 포함)

Q

배송

배송비가 추가로 부과되는 지역이 있나요?
A

제주도 및 산간지역 배송 주문건의 경우 추가 배송비를 부과하고 있습니다.

해외 배송의 경우 현재는 지원하지 않습니다.

Q

결제

어떤 결제 수단을 사용할 수 있나요?
A

현재 결제 시, 일반 신용카드, 네이버페이, 카카오페이, PAYCO, 가상계좌 결제, 무통장입금이 가능합니다.

정기구매 신청 및 결제의 경우 신용카드만 가능합니다.

Q

결제

전화주문도 가능한가요?
A

가능합니다. 그러나 결제방식이 제한되어 계좌이체만 가능합니다. 고객센터(070-5222-2697)로 연락주시면 전화주문 도와드리겠습니다.

그 외의 다른 결제방식을 원하는 고객님께서는 모바일 또는 PC를 통해 이닥 쇼핑몰에 접속하셔서 상품 주문하시기 바랍니다.

Q

결제

결제 취소/환불이 처리되는 방법과 기간이 어떻게될까요?
A

기존 결제했던 결제수단으로 환불이 진행됩니다.

무통장입금 취소/환불 건의 경우 입력해주신 환불계좌로 환불처리됩니다. 환불계좌를 입력해주지 않으셨을 경우 환불이 지연될 수 있으니 반드시 작성 부탁드립니다.

(무통장입금은 영업일 기준 1~3일 정도 소요됩니다.)

카드 취소/환불 건의 경우 영업일 기준으로 1~5일 정도 소요됩니다. 환불 후 입금 및 처리는 결제수단의 고객센터(카드사, 통신사)로 연락 주시면 더욱 빠른 확인이 가능합니다.

Q

정기배송

정기배송은 어떻게 신청하나요?
A

홈페이지 로그인 후 메뉴 상단의 '정기구매신청'을 통해 신청이 가능합니다.

원하는 배송주기, 정기구매하실 상품을 선택해 신청해주시면 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