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AQ

이닥을 이용하는 고객님들께서 자주 묻는 질문입니다.

 FAQ 에서 원하는 답변을 찾지 못했다면
이닥 상담원에게 문의해주세요.
 

전화번호

070-5222-2697
 

이메일문의

dayulife@naver.com
 

카카오톡 플러스친구

@edac
Q

배송

제품 구입시 배송비는 무료인가요?
A

50,000원 이상 결제 시 무료배송입니다. 50,000원 미만일 경우 3,000원의 택배비가 부과됩니다.

정기배송 제품은 무료배송입니다.

Q

배송

당일배송이 가능한가요?
A

오후 2시 이전 주문건에 대해 당일발송이 가능합니다. 수령일은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.

Q

배송

묶음배송이 가능한가요?
A

배송지가 동일할 경우 가능합니다.

단, 시간 차를 두고 주문하셨을 경우 홈페이지 게시판 혹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(edac), 이닥 고객센터(070-5222-2697)로 문의주셔야 주문 확인 후 묶음배송 처리가 가능합니다.

Q

배송

주문 후 배송정보를 변경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?
A

제품을 주문한 이후에는 배송정보 수정이 불가합니다. 주문취소 후 배송정보를 변경해 재주문을 부탁드립니다.

문제가 있는 경우 이닥 고객문의 게시판 혹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, 고객센터(070-5222-2697)를 통해 문의 바랍니다.

Q

배송

배송시간이나 날짜를 정할 수 있나요?
A

시간이나 날짜를 지정하는 것은 어렵습니다.

주문 시 가능한 한 당일 발송을 원칙으로 진행하고 있사오니 양해 바랍니다.

Q

배송

A/S 관련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?
A

제품 구입 후 1달 이내 제품 하자 발생 시 이닥에서 배송비를 부담하고 있습니다.

단, 제품 구입 1개월 이후일 경우, 고객 부주의로 인한 A/S일 경우 왕복 택배비(6,000원)가 부과되어 고객님께서 따로 부담해주셔야합니다.(1년 내 무상리퍼 포함)

Q

배송

배송비가 추가로 부과되는 지역이 있나요?
A

제주도 및 산간지역 배송 주문건의 경우 추가 배송비를 부과하고 있습니다.

해외 배송의 경우 현재는 지원하지 않습니다.